본문 바로가기

영혼쉼터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는 거짓말에 속지말자[하나님의교회]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는 거짓말에 속지말자[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세상 기독교인들은 거저 예수님 믿기만 하면 되지 안식일 유월절 같은 절기는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을 합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하면서 그들은 왜 일요일날 교회를 다니고 헌금을 하는 것일까요? 참으로 아이러니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믿음과 행함은 실과 바늘과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고 하셨습니다.

 

야고보서 2:17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그래서 이천년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주여 주여 한다고 천국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이처럼 믿음과 행함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만일 믿기만 하면 다 천국 갈 수 있다면 귀신들도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다는 말이됩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귀신들도 믿는다고 기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야고보서 2:19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그러므로 예수님을 무조건 믿기만 하면 천국에 들어간다는 말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못하도록 훼방하기 위한 사단의 간계한 수작임을 깨달아야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성경에 기록된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합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가 오늘날 어느 교회가 있을까요? 바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이 마지막 시대 재림 예수님께서 재건하신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전세계에서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