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쉼터

하나님의교회에서 폭로하는 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폭로하는 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

 

 

성경은 이 마지막 시대에 수많은 거짓선지자들이 일어나 택한 자녀들까지라도 미혹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마24:11,24절 참고)

그렇다면 그 수많은 거짓선지자들을 우리가 어떻게 분별할 수 있을까요? 거짓선지자의 표시가 무엇일까요?

 

마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들의 외형적인 모습에 대해 이천년전에 알려주셨습니다.

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온다고 하였으니 겉모습만 가지고는 결단코 분별할 수가 없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겉으로는 거룩한척, 하나님의 참 선지자인척 행세하지만 속에는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라고 하였으므로 반드시 그들의 정체를 명확하게 알아야만 합니다.

 

 

그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아무리 주여주여 부르짖고, 선지자 노릇을 할지언정 '불법'을 행하는 자는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고 경고하셨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해답을 얻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어떤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그런데 이 불법자들이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아니라 주여주여 하며 선지자 노릇하는 자들입니다.

오늘날로 보면 교회 목사, 장로 등 지도자들입니다.

이런 자들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은 그들이 거짓선지자라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그들이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 이유는 '불법'을 행했기 때문인데, 이 불법이 바로 거짓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결정적인 단서요 표시입니다.

불법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행위를 '불법'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들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유월절을 무시하고, 불법인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주여주여 하고 선지자 노릇을 하고 있으니 하나님 보시기에 얼마나 가증할까요?

 

 

이런 불법자들이 하나님에게서 떠나간다면 어디로 갈까요?

마13:41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러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는다는 것은 그들이 지옥 불못에 던져진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믿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와 같은 불법을 행하는 교회의 선지자는 반드시 경계해야겠습니다. 그들이 바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거짓선지자이기 때문입니다.

겉으로는 아무리 선한척 거룩한 척 할지언정 양의 탈을 덮어쓰고 있기에 더욱 경계에 경계를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참 자녀들은 하나님의 법을 지켜 천국에 넉넉히 들어가도록 힘써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