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쉼터

안상홍님이 부활하시지 않으셨기에 재림예수님이 아니라는 거짓주장에 대해

안상홍님이 부활하시지 않으셨기에 재림 예수님이 아니라는 거짓주장에 대해

 

 -거짓주장-

진리를 훼방하는 자들은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시라면 초림 예수님처럼 부활하셔야 하는데, 부활하시지 않았기에 재림 예수님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그 주장이 왜 거짓인지 알아보자.

 

 

 

1. 초림 예수님은 왜 부활하셨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서 행하실 육신의 운명도 모두 예언따라 이루신다. 이천년 전 예수님은 운명하시기 전 미리 당신께서 죽임을 당하시고 부활하실 것을 예언하셨다.

 

고전15:3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 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눅9:22 인자가 많은 고난을 받고 장로들과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에게 버린바 되어 죽임을 당하고 제 삼일에 살아나야 하리라

 

예수님의 운명과 부활은 모두 성경의 예언대로 이루어졌다.

운명과 부활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모든 행적은 성경의 예언을 쫓아 성취되었으며, 예언을 이루신 것을 통해 그리스도이심을 나타내셨다.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신 것도 우연히 그 나이에 받은 것이 아니라 성경의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다.

 

2. 재림 예수님도 부활하셔야 하는가?

 

만일 재림때에도 우리 죄로 인해 다시 십자가에 피흘리셔야 하고 3일만에 부활하시고 승천하셔야 한다는 성경의 예언이 있으면 그 예언대로 부활하셔야 한다.

그러나 재림때에는 우리 죄로 인한 피흘림도 부활도 승천도 예언이 되어 있지 않다.

왜냐하면 초림의 목적과 재림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이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천년전 초림 예수님은 우리 죄를 담당하시는 희생제물로 단번에 드리신바 되기 위해 오셨다. 그러나 재림의 목적은 다시 희생 제물이 되기 위해 오시는 것이 아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의 피로써 세우신 새언약 구원의 진리가 사단에 의해 훼파되고 어둠에 감춰졌기 때문에 다시 진리를 복구하시기 위해 오셨다.

 

고전4:5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니

 

요16:13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진리를 회복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실때는 어떠한 육신의 운명을 맞이하실 것으로 예언이 되어 있는지 살펴보자.

 

미4:1~9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시온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 이제 네가 어찌하여 부르짖느냐 너희 중에 왕이 없어졌고 네 모사가 죽었으므로 네가 해산하는 여인처럼 고통함이냐

 

미가 선지자는 말일에 시온의 왕으로 오시는 분이 죽으실 것을 예언하셨다.

여기서 왕, 모사는 모두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뜻한다(사9:6참고).

따라서 말일에 두 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는 육신이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예언을 이루셔야 한다. 재림때는 피흘림도 부활도 승천도 예언되어 있지 않고, 육신의 죽으심만이 예언되어 있을 뿐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이러한 구속의 경륜과 성경의 예언을 모르는 훼방자들이 재림 그리스도를 조롱하고 비방할 것까지 미리 예언하셨다.

 

미4:9~12 이제 네가 어찌하여 부르짖느냐 너희 중에 왕이 없어졌고 네 모사가 죽었으므로 네가 해산하는 여인처럼 고통함이냐 딸 시온이여 해산하는 여인처럼 애써 구로하여 낳을지어다 이제 네가 성읍에서 나가서 들에 거하며 또 바벨론까지 이르러 거기서 구원을 얻으리니 여호와께서 거기서 너를 너의 원수들의 손에서 속량하여 내시리라 이제 많은 이방이 모여서 너를 쳐 이르기를 시온이 더럽게 되며 그것을 우리 눈으로 바라보기를 원하노라 하거니와 그들이 여호와의 뜻을 알지 못하며 그 모략을 깨닫지 못한 것이라 여호와께서 곡식단을 타작 마당에 모음같이 그들을 모으셨나니

 

재림 예수님께서는 육신의 죽으심이 있으리라는 예언대로 이루셨다.

그러나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그 모략을 깨닫지 못한 자들이 시온을 치며 더럽혀지기를 원하노라 한다는 예언도 훼방자들에 의해 정확히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므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의 육신의 죽으심을 가지고  [하나님이 어찌 죽을 수 있느냐? 하나님이시라면 왜 부활하시지 않았느냐?]는 식으로 비방하는 자들은 바로 하나님의 뜻도 모략도 깨닫지 못한 훼방자들임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부활하시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스도가 아니라는 주장은 성경의 예언도 모르고 하나님의 뜻도 모르는 자들의 터무니없는 거짓주장임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