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혼쉼터

놀라운 소식-어머니하나님의 존재하심[하나님의교회]

놀라운 소식-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하심[하나님의교회]

 

 

하나님 하면 모두가 흔히들 가족적인 호칭으로 ‘아버지’라고 부른다. 왜 아버지라고 부르는지 아는가?

성경에서 아버지로 부르게 되어 있다.

 

마6:9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만일 성경에서 하나님을 어머니라고 부르라고 하면 어떻게 되겠는가? 성경에 있다면 불러야 한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서는 위(하늘)에 어머니 하나님도 계신다고 알려주고 있다.

이처럼 우리에게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계신다.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는 언제부터 계셨나?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기 이전부터 두분의 존재가 계셨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창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나'라는 단수로 표현하지 않으시고 '우리'라는 복수를 사용하셨다.

이는 하나님께서 한분이 아니심을 일깨워 주시는 대목이다. 그럼 몇분이신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남자와 여자를 만든것은 하나님의 형상안에 남자와 여자 형상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가족적인 호칭으로 아버지라고 부른다. 그러면 여자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하는가?

당연히 어머니라고 불러야 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사도 바울도 '우리 어머니'라고 기록한 것이다.

이처럼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기 이전부터 존재하셨던 아버지 어머니를 알려주시기 위해서 하나님의 형상을 본따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뿐만 아니라 니 하나님의 존재는 이미 만물을 통해서도 다 알려주셨다.

 

계4:11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의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음심을 받았나이다.

롬1: 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모든 만물은 암수로 되어 있고, 그 가운데 모든 생명체는 모체를 통해서 생명을 얻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하나님께서 왜 만물을 이같이 만드셨을까?

모든 생명체들이 모체를 통해 생명을 부여받듯, 우리 영혼의 생명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심을 일깨워 주시기 위해 만물을 이같이 만드셨다.

인생들이 생명체를 볼 때 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기를 얼마나 간절히 바라셨을까.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하여 주셨건만 깨닫지 못한 것은 인생들이 무지무각하기 때문이다.

 

시82:5 저희는 무지무각하여 흑암 중에 왕래하니 땅의 모든 터가 흔들리도다